기자단 활동

첫 기사단 활동을 키트 배송으로 함께하다.

첫 기사를 '혜윰' 기자단 키트 개봉 후기로 함께하다.

 

> 이번 3기 '혜윰' 기자단 지원율, 역대 최고치를 찍다.

    청소년 언론의 활성화와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혜윰'이 저번 년도 12월 1일부터 약 2달 동안 3기 기자단 모집을 끝냈다. 역시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추가모집을 거쳐 1월 28일에 마감했다. 역대 최고치를 찍음으로서 이번 기자단 활동의 쾌활한 시작을 이끌어 냈다.

 

> 신종 '코로나'의 여파로, 발대식이 취소되다.

 이번에 중국 후베이성의 우한에서 발견되어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 신종 '코로나-19'의 여파로 대표이사께서 열심히 준비하셨던, 3기 기자단 모두 기대했던 발대식이 아쉽게도 진행되지 못하게 되었다.

 

> 기자단 키트 수령으로 인해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어내다.

 2월 13일부터  '서수빈' 대표이사의 노력으로 30명의 모든 기자단의 집으로 기자단 키트가 정성스럽게 배송 되었다.

새로운 키트의 구성을 살펴보면 먼저, 취재를 나갈 때 꼭 차야할 PRESS ID CARD에 기자의 증명사진과 각자의 부서가 적혀져 있다.

다음으로, 취재를 하면서 인터뷰나 취재 내용을 기록 할 수 있는 리갈패드와 볼펜이 가죽페드에 부착되어 편리한 취재를 할 수 있게 한다. 마지막으로, 처음 기사를 적는 기자단들을 위해 기사 작성 가이드라인 안내서가 있었다.  

 키트 구성이 깨끗하고, 편리하여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3기 '혜윰' 기자단의 다양한 활동을 위해 기자단 키트와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시고, 처음 활동을 해보는 몇몇 3기 기자단들에게 큰 도움을 주신  대표이사 '서수빈'대표께 감사 인사 드린다.  또한, 같이 열심히 활동할 3기 "혜윰" 기자단분들께 격려과 응원을 부탁드린다.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