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Stay Strong', 함께 이겨내요 예술가들!

'착한 소비'를 통해 '함께 맞서는 가치' 실현되길

 코로나 19로 많은 아티스트 그룹에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취소 및 연기된 예술행사가 2500여 건, 문화예술계 피해액도 무려 600억 원으로 추정된다. 이로 인해 예술인 10명 중 9명은 전년대비 수입이 감소하였다고 한다. 이런 상황에서 문화예술계에 도움을 주고자, 버드와이저가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기부 캠페인을 벌인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Stay Strong'을 검색하면, 버드와이저가 창작집단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와 협업하여 제작된 한정판 티셔츠를 구매할 수 있다. 판매금의 두 배가 서울문화재단에 기부되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예술인 지원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버드와이저 담당자는 "기업과 소비자가 한마음이 되어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가치와 도움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기부 캠페인은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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